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한 사람들은 이 땅에서 고통과 괴로움 가운데서도 다른 사람들을 잘되게 하며 희생적인 삶을 살아간다. 천국의 소망과 위로가 있기에 가능한 것이다. 각 가정의 문제들을 깊이 접하면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을 맞이하게 되는 날들이 많아진다.
하나님은 그들의 삶에 개입하셔서 누구도 감당할 수 없는 답을 얻게 하시고 또한 감당할 힘을 주시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에 감사를 느낀다. 타인의 구체적인 삶을 나눌 수는 없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를 드리고 그것이 모든 가족을 위해서 가장 좋은 길임에 동의하게 된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는 자들은 이 땅에서 뿐만아니라 영원한 하늘나라에서 상급을 받는 자들이다. 상급을 바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하나님께서 귀하게 여기시고 갚아주시는 은혜를 받은 자들이다. 그래서 생명의 열매를 맺고 그 열매를 누리며 감사로 이 땅의 삶이 풍요롭게 된다. 하나님은 이 땅에 복 받은 자들을 많이 두시고 그들을 통해서 이 땅을 새롭게 하시고 정화시킨다.
나이에 상관없이 그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품게 하셔서 한 가정을 살리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게 하심을 감사한다. 그러한 희생이 없이는 생명의 열매들이 맺혀질 수 없고 이 열매들을 통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하나님의 위로를 경험하게 된다. 하나님의 마음은 모든 문제의 해결을 가져오지만 그 마음을 품는 자는 이 땅에서 기도로 호흡하면서 희생적인 삶을 산다.
예수를 믿고 직분을 가지고 교회를 다니면서도 하나님의 마음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세상사람들과 조금도 다를 바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나 자신의 자녀들을 위해서 다른 사람을 희생시키는 일에 조금도 거리낌이 없이 당연히 부모나 형제들을 희생해서 자신의 배를 채우는 삶을 살게 된다.
하나님의 마음은 나도 살고 너도 사는 화목한 삶을 원하지만 인간의 이기심은 나는 살고 너는 죽으라는 식으로 이기적인 삶을 산다. 그런데 사단의 영을 받은 자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나도 죽고 너도 죽으라는 파괴적인 삶을 살게 된다. 이 땅에 일어나는 모든 사건들을 어떠한 것도 이러한 것에서 피할 수 없다. 그래서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자들을 희생시켜서 이용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축복하고 사랑하고 감사해야 한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자들은 하나님이 지키시고 보호하시기 때문에 누구도 손끝하나 건드리지 못하고 이 땅에서도 잘되고 생명의 열매를 맺으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사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하나님과 교제하는 축복된 삶을 이 땅에서 사는 것이다.
이 땅에서의 핍박과 어려움을 원하는 사람들은 없지만 하나님은 핍박과 어려움 가운데서 살게 하시면서 하나님의 일을 하게 하시는 것은 그들을 교만하지 않게 하시고 끝까지 지키시기 위한 하나님의 사랑이다. 09-10-2023
Views: 13